• 회원 관련
  • 제휴,이벤트 관련
  • 기사,콘텐츠 관련

회원 관련 목록

  1. Q.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세요?

    A. 로그인 >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세요.

        먼저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리고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해당 메일 주소로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인증 할 수 있는 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비밀번호 찾기의 경우, 보내드린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2. Q. 회원탈퇴를 원하시나요?

    A. 에듀동아(www.edudonga.com) 가입 탈퇴를 하시면 에듀동아, 착한캠프, 시사원정대 등 모든 회원정보(캐시정보 포함)가 삭제되므로

        더 이상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음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많이 본 기사

AD

▶ 에듀동아 핫클릭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문재인 대통령이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를 공약으로 내세운 이후 각 시·도교육감들도 나서 외고(국제고)·자사고의 폐지에 대한 각기 다른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동안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를 주장해왔던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은 서울 시내 몇몇 외고와 자사고에 앞으로 5년 더 학생을 뽑도록 허락하면서 “교육부 차원에서 외고·자사고 폐지에 대한 근거를 마련해야 한다”고 한발 물러선 입장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교육부가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에 대해 어떻게 결정할지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이 문제를 놓고 찬반 논란도 여전히 뜨겁습니다.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를 찬성하는 입장에선 이들 학교가 고교 서열화를 유발해 사교육 부담을 가중시키므로 폐지해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에 부정적인 입장을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목고와 자사고를 폐지한다면 우수인재를 교육할 방법이 더욱 줄어든다는 것이지요.
여러분은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에 찬성한다.
53%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에 반대한다.
44%
잘 모르겠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