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공지
  • 안내
  • 기사
  • 채용

기사 | [신나는 공부/알림] 특성화 영어캠프로 자녀 영어공부 고민 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3-11-19 13:05 조회1,926회 댓글0건

본문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겨울방학, 초·중학생 자녀의 영어공부를 어떻게 시켜야 할지 고민이신가요? 동아일보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가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와 진행하는 ‘동아파주국제캠프’와 인천영어마을과 진행하는 ‘동아잉글토리캠프’에 주목하세요. 자녀의 겨울방학 일정, 학습성향, 영어실력 등을 고려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아이지에듀 홈페이지(www.dongaezedu.com) 문의 02-362-5110

 

 

동아파주국제캠프

 

 

동아파주국제캠프 참가 학생은 미국 초·중학교 교과서에서 뽑은 사회와 과학 관련 내용을 토대로 실생활에서 쓰이는 다양한 영어 표현을 배웁니다. 학생들은 원어민 강사의 지도를 받아 영어로 △신문 및 드라마 제작 △연극을 활용한 영어학습 △스피치&프레젠테이션 수업 등 실습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영어실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캠프에서 배우는 영어 표현과 어휘를 활용하면 최근 강화된 서술·논술형평가와 영어 수행평가에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습니다.

 

이번 캠프의 모든 과정은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의 검증된 원어민 강사가 진행합니다. 반별로 명문대 멘토들이 보조강사로 1명씩 배치돼 24시간 함께 생활하며 개인별 성향에 맞춘 공부법 멘토링까지 제공합니다.

 

 

대상: 초3∼중3

 

인원: 총 120명(△초등 3, 4학년 △초등 5, 6학년 △중학 1∼3학년 등 3개 그룹별 소수정예 수업 진행)

 

일정: 2014년 1월 13∼24일(11박 12일)

 

 

동아잉글토리캠프

 

동아잉글토리캠프는 직업체험과 영어공부를 한 번에 하는 신개념 영어캠프입니다. 체험활동을 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어 영어실력이 다소 부족한 학생도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참가 학생은 △건축가 △과학자 △군인 △미술가 △방송기자 △세계여행가 △소방관 △스타일리스트 △스포츠선수 △연예인 △요리사 △프로그래머 등 12가지 직업군 중 자신이 원하는 직업을 선택해 100% 영어로 진행되는 직업체험을 합니다.

 

아시아경기대회 홍보대사 체험, 경제개념을 익히는 보드게임인 ‘모노폴리’를 활용한 경제학습, 미니어처 테마파크 아인스월드 체험 등도 진행됩니다.

 

 

대상: 초1∼중3

 

인원: 총 100명(△초등 1, 2학년 △초등 3, 4학년 △초등 5, 6학년 △중학 1∼3학년 등 4개 그룹별 소수정예 수업 진행)

 

일정: 2014년 1월 6∼11일(5박 6일) 

▶ 많이 본 기사

AD

▶ 에듀동아 핫클릭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문재인 대통령이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를 공약으로 내세운 이후 각 시·도교육감들도 나서 외고(국제고)·자사고의 폐지에 대한 각기 다른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동안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를 주장해왔던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은 서울 시내 몇몇 외고와 자사고에 앞으로 5년 더 학생을 뽑도록 허락하면서 “교육부 차원에서 외고·자사고 폐지에 대한 근거를 마련해야 한다”고 한발 물러선 입장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교육부가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에 대해 어떻게 결정할지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이 문제를 놓고 찬반 논란도 여전히 뜨겁습니다.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를 찬성하는 입장에선 이들 학교가 고교 서열화를 유발해 사교육 부담을 가중시키므로 폐지해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에 부정적인 입장을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목고와 자사고를 폐지한다면 우수인재를 교육할 방법이 더욱 줄어든다는 것이지요.
여러분은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에 찬성한다.
53%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에 반대한다.
45%
잘 모르겠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