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공지
  • 안내
  • 기사
  • 채용

기사 | [신나는 공부] 진로스쿨, 마지막 기회를 잡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3-07-10 11:36 조회1,932회 댓글0건

본문

대학-언론사 연계 진로 스쿨

 

동아일보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가 이번 여름방학에 진행하는 중고생 대상 체험형 진로스쿨인 ‘경기대 패션모델스쿨’ ‘경희대 미래체육스쿨’ ‘서울종합예술학교 아트스쿨-실용음악보컬반’이 계속되는 참가신청에 힘입어 추가 접수를 받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신청은 동아이지에듀 홈페이지(www.dongaezedu.com). 문의 02-362-5110.

 

 

 

◆ 나는 모델로서 자질이 있을까? 체험하며 확인하세요!

 

경기대 패션모델스쿨

 

 

제2의 장윤주, 한혜진, 이수혁을 꿈꾸는 중고생이라면 ‘경기대 패션모델스쿨’의 문을 두드리세요. 패션모델의 워킹법, 스타일링 연출법, 신체단련 트레이닝 등 체험수업을 통해 모델직업의 특징을 이해하고 기본기를 익힐 수 있습니다. 이선진 경기대 평생교육원 모델학과 교수, 2012 슈퍼모델 선발대회 대상의 주인공 김경원 씨(모델학과 11학번) 등 현직 전문가들이 직접 지도합니다. 모델로서 성공할 자질이 있는지도 객관적으로 평가받을 수 있습니다.

 

 

대상: 중2∼고3

 

 

일정: [2기] 8월 6일(화)∼17일(토) (총 6회 진행)

 

 

장소: 경기대 서울캠퍼스(서울 서대문구)

 

 

접수기간: 7월 17일까지

 

 

 

◆ 체육대학 합격의 꿈을 이뤄드립니다

 

경희대 미래체육스쿨

 

 

2014학년도 체육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고3 수험생과 체육 관련 진로에 관심 있는 고1, 2학생이라면 경희대 체육대학 현직교수가 학생을 지도하는 ‘경희대 미래체육스쿨’에 참가하세요. 체육학과 석·박사급 실기강사에게 체육대학 실기고사에서 중요한 △심폐지구력 △순발력 △근지구력 등을 기르는 기초훈련과 체조, 농구 등 종목별 훈련을 받습니다. 전·현직 국가대표의 특강과 ‘2014 체육대학 입시요강’을 주제로 한 특강도 열립니다.

 

 

대상: 고1∼3

 

 

일정: 7월 29일(월)∼8월 3일(토)

 

 

장소: 경희대 국제캠퍼스(경기 용인시 기흥구) 

 

 

접수기간: 7월 24일까지

 

 

 

◆ 현직가수 지도받으며 ‘오디션스타’에 도전하세요

 

‘서울종합예술학교 아트스쿨’-실용음악보컬반

 

 

영지, 화요비 등 스타가수의 수업을 듣고 직접 가수들 앞에서 오디션을 본 뒤 현직 가수를 지도하는 유명 보컬트레이너에게 일대일 지도를 받는 ‘서울종합예술학교 아트스쿨’의 실용음악보컬반에서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의 꿈에 도전하세요. 가수 김연우, BMK, 알리 등 스타 교수진이 즐비한 서울종합예술학교 실용음악예술학부 보컬엔터테인먼트의 교육 노하우를 집약한 프로그램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참가학생은 자신만의 음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상: 고1∼고3

 

 

일정: 2013년 7월 29일(월)∼2013년 8월 9일(금) (총 6회 진행)

 

 

모집인원: 선착순 마감

 

 

장소: 서울 강남구 삼성동 서울종합예술학교

▶ 많이 본 기사

AD

▶ 에듀동아 핫클릭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문재인 대통령이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를 공약으로 내세운 이후 각 시·도교육감들도 나서 외고(국제고)·자사고의 폐지에 대한 각기 다른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동안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를 주장해왔던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은 서울 시내 몇몇 외고와 자사고에 앞으로 5년 더 학생을 뽑도록 허락하면서 “교육부 차원에서 외고·자사고 폐지에 대한 근거를 마련해야 한다”고 한발 물러선 입장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교육부가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에 대해 어떻게 결정할지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이 문제를 놓고 찬반 논란도 여전히 뜨겁습니다.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를 찬성하는 입장에선 이들 학교가 고교 서열화를 유발해 사교육 부담을 가중시키므로 폐지해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에 부정적인 입장을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목고와 자사고를 폐지한다면 우수인재를 교육할 방법이 더욱 줄어든다는 것이지요.
여러분은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에 찬성한다.
53%
외고(국제고)·자사고 폐지에 반대한다.
45%
잘 모르겠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