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블리 11주년 기념 역대 최대 브랜드먼스 프로모션 실시
오는 20일까지 최대 50% 플랜 할인, 다양한 캠블리 굿즈 증정

글로벌 화상영어 프로그램 캠블리(CAMBLY)가 창립 11주년을 맞아 플랜 할인, 굿즈 증정 등 역대급 브랜드먼스(Brand Month)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플랜 기간 별 기본 할인에 29%를 추가해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여름에 꼭 필요한 비치타올과 목베개, 캐리어밸트 등으로 구성한 브랜드먼스 굿즈 패키지와 추가 수업이 가능한 애니미닛까지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성인 대상 캠블리클래식의 일대일 수업과 그룹수업 및 어린이를 위한 화상영어 캠블리키즈 모두 해당되며, 각 홈페이지에서 플랜 구매 시 ‘2023캠생일’ 코드를 입력하면 자동 적용된다. 플랜 기간 별로 29%가 추가 할인되며, 12개월 플랜의 경우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12개월 플랜 구매 시 비치타올과 목베개, 우산파우치, 캐리어 밸트, 캐리어 네임택 등으로 구성한 ‘브랜드먼스 굿즈 패키지’를 추가 증정하며, 유효기간 상관없이 화상영어 수업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애니미닛 60분도 제공한다.
굿즈 패키지는 12개월 플랜 구매자에 한해 신청 메일이 발송되며, 신청서를 작성하고 14일간 플랜 유지 및 수업을 진행하면 이후 택배로 발송된다. 애니미닛은 구매 시점에서 2주 후에 해당 계정으로 자동 등록된다.
캠블리는 150여개 국가에서 사용하는 글로벌 화상영어 프로그램이다. 3만여명의 북미 원어민 튜터들이 등록되어 있어 프리토킹부터 체계적인 커리큘럼까지 학습자 목표와 수준에 맞춰 영어 학습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학습자 성향 및 수준에 따라 튜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기초영어부터 시험, 비즈니스 영어까지 다양한 영어 학습 목표에 따라 학습이 가능하다. 일대일 수업은 물론 여러 나라의 학습자들과 토론이 가능한 그룹수업도 마련됐다.
1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는 미국 ESL 과정에 기초한 키즈 커리큘럼으로 별도 운영된다. 자주 사용하는 영어단어와 간단한 문법 구조 연습을 시작으로 고급 어휘와 수동태, 명사화 등 복잡한 문법적 주제까지 다루는 고급과정까지 연령 및 수준 별 맞춤 수업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수업은 어린이 교육 경험이 풍부한 키즈 전문 교사들로만 배치됐다.
캠블리 관계자는 “화상영어는 리스닝이나 발음 등 제한적인 학습을 넘어 입모양을 보며 발음교정과 바디랭귀지 등 시각적인 학습도 가능한 점이 장점”이라며 “특히 캠블리는 검증된 북미 원어민 튜터들과의 일대일 수업을 통해 맞춤 학습이 가능하니 영어공부를 계획 중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