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엔터

 



가람어린이 출판사가 ‘WARRIORS 전사들 새로운 예언 편(4. 별빛)’을 출간한다. 젊은 고양이 전사들의 성장담을 담은 이 책은 전 세계 1000만 독자가 열광한 에린 헌터의 베스트셀러 두 번째 이야기다. ‘새로운 예언’편의 네 번째 권인 ‘별빛’에서는 별족이 이끄는 대로 새로운 땅에 도착한 네 종족이 낯선 세계에 어떻게 적응해 나가는지 그 모습이 생생하게 그려진다. 

 

 

○ [책 소개] 운명에 맞선 용기 있는 전사 고양이들의 성장 판타지 

두발쟁이들이 숲을 파괴하면서, 전사의 규약에 따라 조화롭게 살아가던 숲의 네 종족은 삶의 터전을 빼앗기고 생존을 위협받게 된다. 별족의 예언에 따라 젊은 전사들이 이끄는 대로 파괴된 숲을 떠난 네 종족은 험난한 여정 끝에 마침내 새로운 집에 도착한다. 이제 그들은 종족 간의 경계를 다시 세우고 낯선 세계에 숨겨진 위험들을 한 꺼풀씩 벗겨내야 하는데, 점차 싹트는 불만과 권력을 향한 욕망이 그들 사이의 전쟁을 예고한다. 

 

이 책에서는 △야생 고양이들의 사회 △종적 간의 갈등과 그 갈등을 넘어서는 전사의 규약 △전사와 의무관이 되기 위한 훈련병들의 노력 △기성세대와 젊은 세대의 갈등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젊은 세대의 태도와 대처 △선택받은 고양이들 사이의 갈등과 화해 △예언에 대한 답을 찾아나서는 모험 과정에서 키워가는 우정과 서로에 대한 믿음 등에 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 [저자 소개] 동물 행동을 면밀히 관찰한 작가들 

에린 헌터는 여러 명의 작가들이 모인 팀이다. 이 시리즈의 집필에는 ‘케이트 캐리’ ‘체리스 볼드리’ ‘빅토리아 홈즈’ 등이 참여했다. 에린 헌터는 자연 그 자체를 존중함은 물론, 동물 행동에 풍부한 신화적 설명을 창작해 덧붙이는 것을 즐긴다. 

 

 



▶에듀동아 최송이 기자 songi121@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입력:2017.09.01 09:13
  • 저작권자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목록

  • 위로

작성자 필수
내용
/500글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