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러시아어는 토르플 2단계 말하기 영역 시험 대비 강좌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토르플 2단계 말하기 100%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이나 고급 러시아어 회화 스킬을 원하는 학습자 또는 러시아어 전공자 및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습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강의를 통해 토르플 2단계 말하기 영역 내 모든 문제 유형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최단시간 내 고득점으로 합격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실제 돌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표현을 익힐 수 있고, 인문, 사회, 교육, 정치, 자연과학 등의 전문 분야를 주제로 원어민과의 프리토킹을 통해 현지인과 같은 수준의 어휘를 익힐 수 있도록 준비됐다.
시원스쿨 러시아어 인강은 총 25강좌로 평균 30분 내외로 진행된다. 최신 기출 문제를 모두 반영하고 합격 비법까지 집대성한 수준 높은 강의 내용을 제공하여 수강생의 러시아어 수준을 단기간에 높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토르플 말하기 시험 문제 중 <영상보고 이야기하기>에서 최신 영상 매체를 활용한 강의라는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이번 강의는 러시아어 스타강사 엄새봄 강사의 노하우와 팁을 담은 족집게 강의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엄새봄 강사는 다수의 통번역 경험을 통한 고급 러시아어 전문 강사로, 검증된 실력과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최적의 학습 방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러시아어 강좌는 평소 러시아어 공부를 해왔던 학습자들에게 효율적인 학습 방향을 제시하며 단기간에 수준을 올릴 수 있도록 기획된 강의”라며 “러시아어 말하기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싶었던 수강생들은 이번 강의를 통해 목표했던 바를 이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동아 김다희 기자 dahee67@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