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문제은행 기반의 에듀테크 스타트업인 프리윌린(대표 권기성)이 전국단위의 학원 운영사인 페르마홀딩스(대표 심현우)와 업무제휴를 통해 시너지를 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1일 서울 관악구 소재 프리윌린 본사에서 업무제휴협약(MOU)를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프리윌린 권기성 대표와 페르마홀딩스의 심현우 대표 등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프리윌린은 페르마홀딩스에서 운영하는 페르마학원에 매쓰플랫 서비스를 제공하고 페르마홀딩스는 프리윌린에 27종에 이르는 초, 중, 고등 대상 페르마 수학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상호 사업확장과 운영에 있어 긍정적인 시너지를 창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프리윌린의 매쓰플랫은 자체 보유한 40만 개의 문제 데이터뿐 아니라 시중 교재, 교과서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학문제은행 플랫폼이며 업계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서비스이다. 사용자 만족도 98%, 재가입률 97%를 기록하며, 2019년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 2020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1위를 차지하며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 인정 받았다.
페르마홀딩스는 수학전문학원 페르마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적인 교육 네트워크 및 인프라가 튼튼하게 구축되어 있어 새로운 환경에 신속하고 발빠르게 대처하여 고객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또한 초, 중, 고등 수학 전문 콘텐츠를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차별화된 수학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권기성 프리윌린 대표는 “매쓰플랫과 수학전문학원 페르마를 운영하는 페르마홀딩스가 인연을 맺어 기쁘다. 양사가 더욱 긴밀한 상호협력을 통해 변화하는 교육 시장에서 함께 동반 성장하는 좋은 파트너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심현우 페르마홀딩스 대표는”프리윌린과의 업무 협약으로, 페르마학원을 운영하시는 전국의 원장님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두 기업이 함께 성장한 내일의 모습에 기대하는 바가 크다” 고 전했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