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메가스터디학원이 “오는 19일부터 내달 24일까지 수시 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전했다.

 

19일 일산 메가스터디학원을 시작으로 △7월 24일 부천 △7월 26일 강동 △8월 2일 강남/서초 △8월 9일 성북(재학생반) △8월 15일 성북/신촌 △8월 16일 강북 △8월 17일 노량진 △8월 21일 분당 △8월 24일 평촌 등에서 각각 진행된다. 그 중 강남/서초 메가스터디학원 설명회는 8월 2일 강남구민회관에서 인문계 오후 4시, 자연계 오후 7시 등 계열별 최상위권 맞춤형으로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9월 수시모집 지원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수시 지원전략과 전형 유형별 지원 요령 등을 알려주기 위해 특별 기획됐다. 남윤곤 메가스터디교육 입시전략연구소장 등 입시 전문가들이 나와 2020학년도 수시모집의 특징을 분석하고 핵심 지원전략을 알려준다. 또, 수시 지원 시 고려해야 할 변수와 최종적으로 점검해야 할 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짚어줄 예정이다. 

 

메가스터디학원은 설명회 참석자들에게 수시 지원전략 설명회 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는 메가스터디학원 사이트에서 참석할 학원을 선택하여 예약하면 된다.  

 

 



▶에듀동아 전수완 인턴 기자 edudonga@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목록

  • 위로

작성자 필수
내용
/500글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