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의 초등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쎈’이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2017 초등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
좋은책신사고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스마트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박람회에 체험관(부스번호 E111~124)을 운영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 제품 체험은 물론 일대일 맞춤 학습 상담까지 실시할 계획이다.
더불어 모든 체험관 방문객에게 스마트쎈 가방을 100% 증정하고, 제품을 체험하면 스마트쎈 10일 무료 체험 패키지, 공부노트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 수학 퀴즈 대결, 포토존 사진 촬영 등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해 장난감 세트 등 풍성한 경품을 선물한다.
스마트쎈 홈페이지에서는 2017 초등교육박람회 참가 소문내기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 블로그, 페이스북, 카페 등 SNS에 이벤트 게시물을 스크랩하면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한다.
이경륜 스마트쎈 사업본부 본부장은 “스마트쎈을 체험해보고 전문가에게 제품 사용법, 학습법 등을 상세히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박람회에서 자녀와 함께 스마트쎈을 직접 체험해보고 학습상담까지 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7 초등교육박람회는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으로 초등교육의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열리며 총 110개의 교육업체와 기관이 참여한다. 최신 학습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으며 스도쿠 퍼즐 대회, 스포츠 스태킹 대회 등 부대 행사도 열려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에듀동아 최송이 기자 songi121@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에듀동아에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에듀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